현실은 영화나 만화보다 더 잔인하다.

9살짜리강간..인공항문수술...
9세 여아 성폭행 사건 내막

사실 내막따윈 아무래도 좋습니다.

있는 사실만으로도 저 내막이 설사 거짓말이라 하더라도,
사실이라고 믿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니까 말이죠.

예전에 이런 사건과 비슷한 내용을 그리고 있는 상업지를 보면서
저는 한가지 의문을 가진 적이 있죠.

"과연 현실에서도 저와 비슷한 일이 생길까?"

물론, 상업지 쪽이 좀 더 과장됐긴 했지만,
현실에서는 그것보다 더 잔인하면 잔인했지,
덜하지 않은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때아닌 인권논란.
와, 시발 설마 저게 이오공감 올라갈 줄 몰랐다.

예전에 이런 포스트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때는 연쇄살인범의 얼굴공개에 대해서 나온 인권논란이었지만,
지금과 비교하자면 별반 다를 바 없습니다.

저 포스트에서도 나오다시피 저는 여기에 대해서 아주 확고하니까요.

대체 그들에게 지켜줘야 할 인권은 어디에 있을까요?
우리는 왜 그들의 인권을 존중해줘야 할까요?


이번 일도 그렇습니다.

이놈의 나라는 강간이라는 것에 대해 너무 관대합니다.
특히, 아동성폭행에 대해서는 그 어떤 나라보다 관대합니다.
맨날 선진국, 선진국 노래를 부르면 뭐합니까.

그 선진국에서는 아동포르노를 소유하고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이미 죄가 되어서 처벌이 가능할 정도로,
아동성범죄에 관해서 정말로 엄격할 정도인데,
우리나라는 해가 지나도 그런 거에 엄격하질 않아요.

오죽하면 선진국에서 도둑이 도둑질을 하다가,
노트북 하드에서 아동포르노를 보고서는
자수했던 그 사건을 우리는 참 씁쓸하게 웃기까지 했었을까요.

피의자는 교도소에서 띵가띵가, 하면서 살겠지만
피해자는 앞으로 평생 절대로 나을 수 없는 상처를 떠안고 살아야합니다.

차라리, 죽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르는 삶을 살아야 한다는 거죠.

보통 강간은 정신적 피해가 큰 법인데,
이번 사건은 육체적 피해가 그것을 훨씬 뛰어넘은 정도이니,
정신적 피해는 말할 필요도 없고,
앞으로 저 아이는 "정상적인 삶"은 포기해야 합니다.

의학이 엄청나게 발전하지 않는 이상,
저런 진단을 받고 멀쩡하게 산다는 건 말도 안 되는 거죠.
장애판정을 받아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니까요.

그러나, 피의자는 밥 먹여주고 재워주고,
단지 자유만 없을 뿐 멀쩡하게 살 겁니다.

그리고 때가 되면 나와서 다시 이런 일을 저지르겠죠.
아동성범죄자의 재범률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높거든요.

참 불합리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여간, 제가 맨날 좆찌, 좆찌 하는데
이거 정말 농담삼아하는 말 아닙니다.

성범죄자, 특히 아동성범죄자들은 좆찌 착용을 의무화 시켜야합니다.

그들의 음경 혈액 분배량이 일정 수치가 되었을 때,
경보음이 나오게 해야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그러지 않죠.

우리나라는 참 좋은 나라입니다.
페도필리아가 살기 가장 좋은 나라입니다, 여러분!

뿌레땅 뿌르...아, 이게 아니지.

근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우리는 그들이
먹고 자고 싸는 돈을 상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마디로 우린 세금셔틀입니다!

우리나라는 사형수도 사형 안 시키고 먹여살려서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내게 해주는 나라입니다, 여러분!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고품격 교도소 서비스입니다, 여러분!
안 죽이는 것만으로도 이미 고품격이니까요.

이런 말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예전에 어이가 저절로 증발하는 리플이 생각나는 군요.

이런 생각하는 애들이 버젓이 있습니다.
사형수니까 죽여야지,
그럼 멀쩡한 사람을 죽일까요?

저는 사형을 필요악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래도 반드시 존재해야하고
그것이 반드시 시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물론 국가가 한 개인의 목숨을 뺏어간다는 것이
논란이 되는 건 사실이긴 합니다.

하지만, 사형이 아무런 효과가 없고,
그것이 반인권적인 행위라고 하더라도,
최소한 다시는 그러한 범죄를 저지르지 않게,
국가에서 특별히 관리를 해야 정상 아닙니까?

하여간, 참 재미있습니다.

인권이 얼마나 대단한 존재인지는 몰라도,
저는 앞으로도 여기에 대해서 생각이 바뀌지 않을 겁니다.

극악무도한 범죄자의 인권,
그것을 지켜주는 것만으로도,
이미 현실은 영화나 만화보다 더 잔인하니까요.

by 카카루 | 2009/09/28 17:18 | 씹고 또 씹고 다시 곱씹는다. | 트랙백(2) | 핑백(1) | 덧글(114)

트랙백 주소 : http://carucaru.egloos.com/tb/153430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솔로부대장의 질투의 향연 at 2009/09/28 18:15

제목 : 카카루님 이글루스에서 본 범죄자 인권문제.
현실은 영화나 만화보다 더 잔인하다. 음.. 이건 좀 철학적인 측면이 있는 주제라 공감도 안될 이야기 하기전에 일단 '전제'부터 깔고 가자. 나도 카카루님과 같은 심정임. 범죄자새끼들 성범죄자들은 좆찌를 채우든 약을 먹여서 화학적 거세를 시키든하고 사람 고의적으로 마구 죽은 연쇄살인범같은 개놈들은 포를 떠서 죽이고 싶지만.. ..... 사형제를 폐지하고 사형수를 국가가 법제도 안에서 사형집행을 안하는 이유는 '국가가 국민의 생명을 국......more

Tracked from CL at 2009/09/29 02:29

제목 : 정의와 광기 사이엔 무엇이 있을까
20090928.2146 : 작성 외국 영화나 드라마에 보면 종종 그런 장면이 있다. 장소는 소규모 도시. 끔찍한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경찰이나 보안관, 어쩌면 FBI인지도 모를 수사기관은 용의자를 구속해 가둔다. 문제는 지금부터다. 도시 주민들 사이엔 "이대로 용의자가 법의 처분만 받도록 둬서는 안 된다." 는 여론이 생긴다. "본때를 보여야 또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아!", "저런 개새끼의 인권도 보호해야 하나?" 거기에 심정적으로 동의하는......more

Linked at 노노후라 X 레이티니아 &.. at 2009/09/29 12:54

... 9살 여아 성폭행 사건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보기 쉬운 흑염패아르님의 글이번 사건에 대한 링크글 + 카카루님의 생각인권에 대한 다룬님의 글언제나 드립하는 인권위에 대한 다룬님의 글※주의 : 이 글은 최대한 일관성있게 쓰려고 했으나 개뿔, 일관성 없이 여기저 ... more

Commented by 아베 at 2009/09/28 22:28
말도 않되는 개똥논리 적용하지 마시고 그냥 조용이 버로우나 타세여 ^ㅅ^
뭐 지가 대단한 인간이라도 된듯이 싸질르시냌ㅋㅋㅋ
이보세요 댁은 그냥 이산화탄소나 배출하는 기계에욬ㅋㅋ
뭐 아주 댁다운 개소리로 장황하게 싸질러 놓으셨는댘ㅋㅋ
이거 의무교육 이수는 다하셨는지? 지가 하고 싶은 말만 쭉 배설해놓고 대체 뭔 개소리를 하고 싶은 건지 ㅋㅋㅋ
그리고 난 너 처럼 아무대나 똥 싸질러놓고 여기저기 까이는 타입은 아닌대?
너같이 과대망상증 있는 애들이나 나만 보이면 잦이세우고 덤비는 거에요 알겠어요?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간단해

난 댁같은 똥묻은 개새끼가 나한태 아는 척 하는거 불쾌하니까 아는 척 하지맠ㅋㅋㅋ

그리고 두고두고 말했지만 그쪽같이 머리에 이상있는 유기물덩어리 보라고 한게 아니라 카카루 보라고 싸질른 거라고 ㅋㅋㅋ
Commented by 아베 at 2009/09/28 22:31
쿠쿨이가 좀 조용하나 싶었더니 이제는 작가가 따라붙냌ㅋㅋ
어휴 밤길 다닐때 무서워서 어떻게 다니나 뒤에서 갑자기 쫓아와서
'개새끼야 넌 왜 걸어다녀' 이러고 지랄하는거 아닐지 무섭다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2:31
아, 시트콤 작가와 아베 너무 재미있네.
Commented by 작가 at 2009/09/28 22:37
씨발놈아 그럼 길거리 한복판에 똥이나 쓰레기 널려있으면 발로 밀어서라도 옆으로 치워버리 이새끼야 너는 그냥 가만 있겠냐?


하긴 너 새끼 하는 꼴을 보니 너는 씨발 그 옆에다 똥 오줌 한무더기 더해주고 갈 것 같다.
그리고 병신아 너는 말할때 니 하고 싶은 얘기를 하지 남이 하고 싶은 얘기를 하냐?
하여간 이새끼는 할줄아는게 무조건 깎아내리기에 흠집내기 밖에 없으니 그 씹지랄이지.
면갤에서 그 지랄하다가 처맞고 쫓겨나니까 이제 너 까는 새끼들은 다 과대망상증으로 보이냐? 너는 딱 피해망상증이 답이다 이새끼야.

그리고 과대망상증은 병신아 너한테 어울리는거고 ㅋ
아니 세상에 자길 까는 새끼는 다 잘난척하는 씹새끼에 실제론 호구새끼에 불과해! 라는 마인드를 기본에서부터 깔고 가니 아직도 그모양 그꼴이지 ㅋㅋㅋㅋㅋ 왜 니네 엄마 아빠도 너 행동 꼬라지 보고 한마디 하면

'니네들은 얼마나 잘났길래 날 까나요?' 라고 하지 그러냐?

하여간 이 새끼는 지 하고 싶은 말도 제대로 못하고 뻘소리나 하는 소인배새끼가 카드 돌려막는 것처럼 말돌리기나 할줄 알았지. 그러니까 그 꼴이지.

아 내가 하고 싶은 소리가 뭐냐고 또 씨부리겠지?

내가 하고 싶은 소리는 '강간범 그새끼가 목매달아 죽일 새끼인건 당연한 사실인대 이글루스내에서 떠들어봐야 얼마나 효과가 있을런지' 같은 무식함과 노예근성이 드러나는 씹소리는 좀 생각을 더 해본다음 씨부리라 이거예요 ㅋ

잘 알았나요 아베 어린이? 그럼 시발 저 문제를 다시 제기한 방송국에 가서도 '아니 이미 시발 판결 다 나오고 애는 병신됐는데 저거 방송해서 왜 시끄럽게 해요? 아니 이러면 애가 도로 낫나요?' 라고 하지 그러냐?
Commented by 카스타드 at 2009/09/29 10:00
지가 페도니까 찔려서 저러는 듯. ㅉㅉ
너는 정신병자한테도 차였다며? ㅉㅉ
Commented by Aisytain at 2009/09/28 17:55


인간이 가장 무서운 존재인걸요 ()
진짜 그 씹...것들은 인권이 있고 그 강간당한 9살아이에겐 인권이 없다는 말과 마찬가지 인거같아요 ..ㅠ
Commented by 단웨 at 2009/09/28 17:58
이번 일과 직접적인 연관은 없지만, 2D쉴드 쳐놓고 신명나게 아동포르노를 찍어내고있는 옆나라나 그게 뭐가 문제냐며 당당하게 그걸 또 취향이라고 빨아대는 인간들이 우리나라에까지 득시글한 현실이 다시한번 정말 소름끼치더라구요. 그 이오공감 포스트 제목만 보고 토쏠려서 닫음..
Commented by 나인테일 at 2009/09/28 22:59
그런 식이라면 2D 쉴드 쳐 놓고 60억 인류를 다 쳐죽여버린 안노 히데아키는 인종청소부인가요?
Commented by 단웨 at 2009/09/29 01:52
60억을 공평하게 쳐죽여놓고 인종청소주의자가 되는 과정은 뭐 됬다 쳐도 전 인류멸망 시나리오 따위보다 아동포르노가 훨씬 더 현실적으로 와닿는게 백배는 무섭던데요. 저만그런가 ㅇㅅㅇ
Commented by 단웨 at 2009/09/29 02:02
크게 연관없는 일 가지고 개인적인 불만을 괜히 써놓았네요. 엉뚱한 댓글란에서 도발질한건 정말 죄송합니다.
Commented by ★리얼블랙★ at 2009/09/28 18:11
가끔 특정 범죄자에 대해서는 사형보다는 고문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
물론 마음으로만 -_-;;
Commented by 에드윈 피셔 at 2009/09/28 19:00
아니 정 그러면 정신병동에 처넣고 치료시키면 되잖나. 자고로 로리콘은 병이라고 했다.

흘륭한 재활 훈련이다.
Commented by 소린 at 2009/09/28 19:37
이럴때야 말로 고어 매니아들을 모아다가
죽지 않는 레벨에서 저 씨발새끼를 고문을 해야한다.
Commented by 콘스탄티누스 at 2009/09/28 19:40
최소한 좆은 기본으로 잘라야함
Commented by 디거 at 2009/09/28 19:50
그러니까 페도에게는 좆찌를 달아야 합니다.
Commented by 고인돌 at 2009/09/28 20:32
뉴스기사만 봐도 역겹던데
내 주변의 페도필리아를 저렇게 변하게 전에 좆찌를 달게 해야겠다
Commented by 나인테일 at 2009/09/28 20:38
근데 피해자가 저래서야 범인을 넥타이공장 보낸다고 수지가 맞춰질 것 같지도 않음.
정말 저 새끼를 어찌 해야 함?
Commented by 김알끄 at 2009/09/28 20:53
저걸 왜 죽임

산체로 박제로 만들어서 전시해야지.
Commented by 비로그인 at 2009/09/28 21:07
발찌채워봤자 소용없다는건 지난번에 변태 한마리가 이미 인증했음.
페도놈들에겐 모조리 좆찌를 채워야함 ㅇㅇ
Commented by 스텔스좀비 at 2009/09/28 21:18
http://docean.egloos.com/1867449
http://docean.egloos.com/3414758

근데, 이렇게 생각해볼 수도 있음. 수시아씨 입장에 대부분 동의하기도 하고.


ps.'도둑놈에게 인권은 없어!' by 리나 인버스
Commented by 지나가다 at 2009/09/28 21:34
요즘 중고등학교 사회시간에 징역이 뭔지 안가르치나여? "국민세금으로 범죄자 먹여살린다"는 수구꼴통 개나라당 지지하는 초졸 노인네도 안할 드립을 치고있넹.

http://100.naver.com/100.nhn?docid=144271

교도소가 만만해 보이져? 징역이 먼지 좀 알고 씨부리셈 ㅋ
하긴 한국애들 수준 생각하면 함무라비법전이 딱이징 ㅋ
Commented by 리사 at 2009/09/28 21:42
실상 교화를 목적으로 우리나라는 처벌한다지만 널린게 전과 2범, 3범 아님? ㅋ
요즘은 교도소에서도 레진 블로그 들어가는 세상임ㅋ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1:54
너는 재범에 관해서 뭔지 좀 알고 씨부려라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2:05
아, 그리고 너 교도소의 은어가 뭔지 알고 있냐?
알고 있다면 이런 소리 못 할텐데 ㅋ
Commented by at 2009/09/28 22:53
지나가다 레알 병신이 보여서 그냥 못가겠네요.
너야말로 재범률이 만만해보이죠? 성범죄 재범률이나 좀 보고 씨부리셈 ㅋ
그렇게 교화를 잘해서 한국에 널린게 5범 10범 13범인가?

고작 9살 밖에 안된 애 인생 조진 개새끼도 재범이야 아니?
하긴 너같은 애들은 수준 보면 직접 당해봐야 알더라 ㅋ
Commented by 황제 at 2009/09/28 23:31
유아강간범 먹이는 세금은 아까운데요?
Commented by 카나코 at 2009/09/29 07:26
교도소 생활 좀 해본 듯이 허세 부리네
Commented by 현랑 at 2009/09/28 21:53
강간이나 연쇄살인같은 경우는 피해자가 불특정 다수라서 이런 범죄를 볼 때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잖아요? 이런 범죄는 진짜 사형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_=
그리고 피해자뿐만 아니라 피해자 가족들의 정신적 충격도 고려했으면 싶네요.
Commented by J H Lee at 2009/09/28 21:55
근데 인권 보호에 예외가 생기면 상당히 위험합니다.

예외 하나 생겼는데 하나쯤 더 생기는건 어떨까요?

뭐 예외가 두개인데 한개정도 더 있는거야 별 차이 없죠.
Commented by J H Lee at 2009/09/28 21:58
그리고 이런 아동성폭행에 대해 처벌이 지나치게 과해지면, 차후 동일한 사건에서는 살해&시체유기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살해를 하나 안하나 형량이 별 차이가 없다면 살해&은폐를 시도하겠죠.


형량 증가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2:07
아, 저는 처벌 강화라든지 그런 건 기대도 안 합니다.
제가 여기서 최종적으로 하고 싶은 말은,
오직 하나 뿐입니다.

"재범 방지 강화."
Commented by 베리 at 2009/09/28 22:10
형량증가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한다는 점에는 동의합니다.
하지만 이번과 같은 케이스에서 과연 9살 여자아이나 가족들이 '그래도 살아있으니 죽는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저 아이는 자라면서 자살시도를 하지 않으면 다행입니다. '이 정도는 해도 형량이 얼마 안되니까 괜찮다'라고 생각하는 가해자가 오히려 늘어나지 않을까 걱정되는 제가 이상한가요.
Commented by 제노테시어 at 2009/09/28 22:15
여기서 한국인의 수준이 나오다니 놀랍습니다. 아니, 9살짜리 여자애 잡아다가 강간하고도 모자라 뚤어뻥으로 증거인멸 시도해서 평생 인공장기 달고 살아야 할지도 모른다는데, 그런 개새끼를 잡아 죽이라고 말하는 것도 '한국 야만인들'이라는 소리를 들어야 한다니요. 그런 놈들 인권 생각하는게 문명인이라면 차라리 저 야만인하고 말겠습니다.
Commented by 황제 at 2009/09/28 23:32
야만인이 훨씬 인간적이죠.
Commented by organizer™ at 2009/09/28 23:39
>> 그런 놈들 인권 생각하는게 문명인이라면 차라리 저 야만인하고 말겠습니다.

동의합니다.
Commented by 별바라기 at 2009/09/29 00:34
저도 할래요.
여야추.
Commented by 마지레스F at 2009/09/28 22:15
이거 보고 생각났는데 살인범이나 강간범한테도 무료변호를 해주는 제도가 있는게 난
존나게 이해가 안감 인권단체놈들의 지들 나름의 논리는 객관적으로 봤을 때 틀리진 않지만 인간적으로 봤을땐 솔직히 인권단체애들 주둥아리 다 잘라버리고 싶음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2:22
아, 그건 헌법에서 보장해주고 있어서 그럼.

헌법 제 12조 4항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즉시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다만, 형사피고인이 스스로 변호인을 구할 수 없을 때에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가 변호인을 붙인다.
Commented by 마지레스F at 2009/09/28 22:35
그건 알고 있는데 강호순 같은 새기들을 옹호해주는게 참 더럽고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듬
Commented by 아르파라존 at 2009/09/28 22:43
원칙적으론 판결나기전까진 무죄라 그렇습니다.
Commented by OOOO at 2009/09/28 22:16
집단 생활을 하는 동물들도 무리에 반하는 동물을 죽이기도 하는데 -_-; 아 비유가 다른가요
Commented by 코코토(Rooto) at 2009/09/28 22:16
교도소의 은어라면...'학교' 말이군요.
얼마나 재범율이 높으면 저런 은어가 생기나 모르겠지만...

뭐 많이 봐준다고 해서 두번까지는 봐준다고 쳐도,
3범 이상 심지어는 10범 이상 넘어가는 사람들을 그냥둔다는게 참...
인간이길 포기한 사람들을 왜 살려두나 모르겠네요.
Commented by Acronid at 2009/09/28 22:20
물론 형법상 균형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나라는 너무 관대한 것은 사실입니다.
미국처럼 대범하게 630년 형량 때리고 보석금을 160억 정도로 잡아줘야합니다. 미국에선 교도소도 갱화 되어있어서 저런 놈이 교도소 들어가면 반병신 만드다던데 갑자기 미국의 폭력성이 그립군요!!!
인권이란게 참 애매한 문제입니다만, 어쨌든 저런 놈이나 유영철 같은 놈에겐 무가치한것 같습니다. 강호순 얼굴 공개 할 때도 사람들이 반대 많이했죠 인권침해라고. 하지만 이 나라는 사형을 하지 않습니다. 제일 무서운 최고형이 사형인데 사형 판결만 내리지 집행을 하지 않아요. 도대체 무엇이 무섭겠습니까? 얼굴이라도 까야죠.

12년이면 적은 세월은 아니지만 납치+강간+유기 까지 하면 12년은 약하지 않나요?
저분이 어떻게 잡혔냐면 저 짓을 하고 교회를 가다가 잡혔답니다. 교회 근처에서 사건이 일어나서 교회인간들을 다 싸잡아서 검사하다 걸렸다고 합니다. 이게 사람입니까? 전 좀 이 대목에서 리처드 도킨스의 만들어진 신이 생각나더군요. 아. 이래가지고 사람 살겠습니까?


그리고 판례는 무시할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는걸로 아는데, 술 마시고 저지른 강간이니 심신미약이라서 형량이 약해졌다 칩시다. 그 뒤는 어쩌죠?

아 정말 무슨 욕을 써야할지 감이 안잡히는 사건입니다.
Commented by organizer™ at 2009/09/28 23:42
여기에 또 "교회"가 엮이는군요.

(정말이지, 더 이상 "할 말"이................................................................)
Commented at 2009/09/28 22:2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Acronid at 2009/09/28 22:23
그리고 현장검증할때 형사들이 오열했다더군요.
저건 인간이 아닙니다. 노인을 공경하는 이유는 그들이 더 살아온 만큼 생각의 깊이가 있다하여 공경하는 것이지 단순히 그들이 늙어서 몸이 약해져 공경하는게 아닙니다. 내일모레면 환갑인 놈이, 이러니까 요즘 애들처럼 노인공격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Commented by 카루 at 2009/09/28 22:23
저 9살 여자아이, 과연 얼마나 더 살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갖고 살아야 할 신체적 장애 자체가 그리 만만한 게 아닌 데다가 정신적 충격까지 합하면 정말 문자 그대로, 앞으로 정상적인 삶을 영위하는 건 불가능해요. 커서 자신의 자식을 가질 수도 없겠죠.

저런 짓을 저지른 놈에게 자비를 베푼다는 게 도대체..... 항소를 준비한다는 말에서는 피식 웃음이 나더군요. 제가 저 여자아이의 부모였으면 아마 저새끼를 죽였을 겁니다.
Commented by Acronid at 2009/09/28 22:26
저 같아도 죽이고 감방가겠습니다. 실종에서 처럼 믹서기에 넣고 슬로우리 하게 갈아버려도 속에 안차겠어요.
Commented by 황제 at 2009/09/28 23:33
사춘기까지 살런지도 모르겠지만, 비관 자살할 위험성도 있죠.
Commented by 카루 at 2009/09/28 22:25
그리고 요새 57살이면 노인이 아닙니다. 건장한 장년층이죠. 우리가 갖고 있는 이미지의 '노인'이 되려면 요새는 70세 정도 되어야 합니다. 저건 인간이 아니에요.
Commented by LeeChai at 2009/09/28 22:31
직쏘는 뭐 하나 저런 사람 안 잡아가고.
Commented by 과거열람자 at 2009/09/28 22:44
위에 올라온 이 링크 웃기네요
http://docean.egloos.com/3414758


Commented by 질투가면 at 2007/10/01 23:01
블로그에서든 어디서든 저런 사안을 보고서 정의 운운하며 날뛰는 사람치고 진짜 정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 그닥 없더군요. 대부분은 배설이 목적일뿐.

정말 가뭄에 콩나듯 진지하게 고민하는 분들이 보이긴 합니다만 그런분들의 포스팅은 대부분 사람들 관심 못받고 무플에 허덕이더군요 캐안습 ㅠ_ㅠ

Commented by 질투가면 at 2007/10/01 23:05
아 그리고 이오공감 추천했습니다. 혹시 이런 추천 싫어하시면 죄송합니다 -_- 가능한 이런건 여러사람이 보고 스스로 반성해야 한다고 생각해서...-_-

Commented by 망콘콘 at 2007/10/02 00:45
그래서 꼴리는대로 살아갑니다 뿌우 'ㅅ'

Commented by 수시아 at 2007/10/06 17:14
질투가면 // 추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망콘콘 // 네. -_-;



옛날에는 저렇게들 사이좋게 지냈는데.... 세월이 무섭군요.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2:52
그건 모두 악마의 마약 타가나지때문입니다!
Commented by 아르파라존 at 2009/09/28 22:46
사카키바라 사건때 "씨발살인범한테 뭔 인권임. 청소년피의자보호법 좆까 벌금내고말지!!"하고 미치광이 좆중딩 살인마 신상정보랑 사진 다 까발려버린 한 언론사가 생각난다.
Commented by 수시아 at 2009/09/28 23:07
"죄값? 살인에 죄값이 있냐 이 씨발놈아? 사람 하나 죽이고 빵에서 한 15년 썩다 나오면? 그 죄가 다 없어져? 없어져 씨발놈아?"

- [똥파리]
Commented by 본존미륵 at 2009/09/28 23:09
일단 좆찌대신에 좆을 짜르고 저런놈으로 임상실험을해서 의학을 발달시켜야돼
Commented by 악동 at 2009/09/28 23:10
최원의를 부릅시다.
Commented by 알바트로스K at 2009/09/28 23:10
야이 카카루야
그럼 아침에 모닝라이즈로 텐트치면 맨날 경보음 울리면서 사는거임..?ㅠㅠㅠㅠ
Commented by 작가 at 2009/09/28 23:12
400v 전기충격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8 23:17
그것이 좆찌의 역할.exe
Commented by ........ at 2009/09/28 23:25
카카루 존나 잉여 병신새끼가 불쌍한 여자애 가지고 물타기 하는거 봐라.
Commented by ........ at 2009/09/28 23:26
씨발새끼야 그냥 잉여질이나 해, 이러고 싶디?
Commented by 추천사 at 2009/09/28 23:34
이런 새끼가 군에서 사람 죽으면 다른 사람 다친다고 사고사였다고 할 새끼.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9 06:58
내가 뭘 어쨌다는 건지 모르겠다 ㅋ
Commented by 지나가다 at 2009/09/28 23:29
무기징역 때리고 감방에 쳐넣을 경우 세금이 들어갑니다.
사형을 집행할 경우에도 세금이 들어갑니다.
둘의 경우에서 세금이 얼마나 차이나는지 몰라도, 적어도 전례와 경고가 될 수 있는 사형쪽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우리나라에선 사형이라고 해놓고 무기징역이라고 읽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도요.
Commented by 과거열람자 at 2009/09/28 23:34
아 근데 카카루가 이런 글을 쓰는 거 보면

예전에 망콘콘이 진지한 글 쓴 거 보고
"어머 얘 그냥 병진인 줄만 알았는데 속은 똑똑하고 생각있는 녀석인가봐"
하고 부녀자들을 비롯한 몇몇 사람들이 망콘콘을 괜찮은 녀석처럼 생각하게 되었다는 에피소드가 생각나네요.
Commented by Walter.B.K at 2009/09/29 00:22
너님 말이 정말 정답인듯.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9 07:05
예전에 이런 글 엄청 썼었는데 으잌ㅋㅋㅋㅋㅋㅋㅋ
단지, 내가 그닥 안 내켜서 안 쓴 것 뿐이지 못 써서 안 한 게 아님
Commented by 1 at 2009/09/28 23:35
위쪽에 '이글루스에서 떠들어봤자~' 라고말한놈...

개인블로그에서 자기가 하고싶은 의견 말한다는데 그게 뭐가문제? 개인공간에서 딴놈 눈치 슬슬보면서 글올려야되나 그럼?ㅋㅋㅋ 아니꼬우면 이 블로그에서 니가 나가면 되는거.
Commented by 4572345 at 2009/09/29 00:03
헐 이 새퀴 갑자기 왜 폼을 잡고 그래. 안하던 짓 하면 수명이 줄어듬. 쓸데 없는데 머리 디밀지 말고 그냐 아는 녀석들과 까고 놉시다.
Commented by 카카루 at 2009/09/29 06:59
갑자기는 무슨 나 원래 이런 글 곧 잘 썼는데 ^^?
좆뉴비 새끼는 아가리 닥치고 늅늅거려라.
Commented by at 2009/09/29 00:06
난 비로그인 댓글들 보니까 작년에 입진보 까던 글에는 왜 이런리플이 안달릴까 신기하다
Commented by .......... at 2009/09/29 00:09
잔인한 형벌보다 무기징역+제대로 된 교화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어떤 육체적 고문보다도 자기가 한 짓의 잔인함을 깨닫고 죄책감속에서 살아가도록. (나중에 하나님께 용서받았다는 개소리는 하지 않기를 ㄱ- )
Commented by 은빛날개 at 2009/09/29 00:17
사실 이런 범죄에는 현재로선 답이 안나온다.
법이 물방망이고 어떻고간에 사실 이런 범죄는 사형으로도 모자른다고 생각하지 않나?
교도소에 보내는 것도 웃기는 일이다.
교도소가 뭐라 불리든 그 곳은 재범률을 낮춰서 같은 범죄를 '예방'하는 것이 주 목적이다.
하지만 이런 범죄는 예방이 아니라 원천봉쇄를 시켜야 한다.

사형도 모자를 녀석이지만 법정에서 내릴 수 있는 최고 형벌은 사형이다.
그 이상으로 갈려면 옛날 역사책에서 나오는 3족을 멸하라 같은 형벌밖에 없다.
인권따위는 가볍게 씹어줄만한 극악한 고문쯤 해야 약간이라도 벌을 받는 것이려나.
다른 사람의 인권을 기만한 사람의 인권도 지켜주는 현 시대에선 이런건 불가능하다.
정말로 답이 안나온다.

가끔 이런 사람들이 있다.
범죄자를 그렇게 괴롭히고 고통을 줘 봤자 피해자에게 무슨 도움이 되냐고.
범죄자의 고통으로 피해자의 정신적, 육체적 피해가 보상이 되냐고.
아니, 그걸 왜 같이 비교하는거지?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다.
저녀석은 응당의 벌을 받는 거고 피해자는 국가차원에서 도와줘야 하는 것이 맞는거다.

사람은 자고로 뿌린만큼 거둬야 하는 법이다.
그만큼의 죄를 뿌려놓고 거두기 싫다고 하면 억지로라도 거두게 해야지.
Commented by 별바라기 at 2009/09/29 00:30
이오공감에서 보고왔습니다.

구구절절이 훌륭한 글이나 몇군데 수정할곳이 보이는군요.

1. 인권은 사람한테 적용되는거구요, 두발짐승한테는 동물보호법이 있잖아요?
그러니까 죄가 아무리 괘씸해도 고통없이 깔끔하게 도살해줘야죠. 고기는 잘 다듬어서 유족한테 사료로 주고요.

2. 네 그리고 사형 ㄴㄴ 도살 ㅇㅇ
Commented by 아르니까 at 2009/09/29 00:32
에또.. 이경우에는 살인미수가 적용될수 있지 않을까 싶던데요 음..
Commented by BBK hunter at 2009/09/29 00:34
카카루, 그 천하고 모자란 말투로 이번에
덩달아 강간범 좀 까면서 이미지 쇄신 노리는듯.

남들 다하는 소리 정말 부족하게 줏어 섬기고 있네.
남 수준으로 따라도 못해.

Commented by gvw at 2009/09/29 02:25
zzzzzzzz천하고 모자라댘ㅋㅋㅋㅋㅋ
Commented by ㅇㅇ at 2009/09/29 00:42
이미 확정된 사실을 가지고도 인권 타령하는 사람들이 제일 어이없고 답답함

판결나기 전까지는 사실이 사실이 아닌가? 권쥐용 빠순이 논리네
Commented at 2009/09/29 01:25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장경빠 at 2009/09/29 01:46
지금의 헌법이 보장하는 기본권의 확립을 위해서 얼마나 많은 시간과 피가 흘렀는지를 알고 있다면 절대로 인권을 취사선택하여 적용하겠다는 말을 하지 못할텐데.

사형을 언도할수 있는 항목이 69개나 있다는 이웃나라 처럼 되고 싶은건가?
Commented by 장경빠 at 2009/09/29 01:47
단순히 지금까지 계속 있어왔던 강간이 대한 처벌이 약하다 라는 논의라면 충분히 동의할수 있지만. 이런 사건이 있을때마다 튀어나오는

저런놈에게 인권 운운하는 무식한 발언은 정말 들을때마다 기분이 나쁘네.
Commented by gvw at 2009/09/29 02:27
사형 언도는 갯수가 문제가 아니고 어떤 경우에 적용되느냐가 문제일 거 같은데요
말 잘못했다고 사형당하는 거랑 저런 짓 하고 사형당하는 거랑 똑같은 사형 취급 하면 안 되죠 ㅋㅋ
Commented by at 2009/09/29 02:12
일주일전에 보고 충격적이었다고 생각했는데.. 좀 늦게 화제가 되었네요
Commented by 갑그젊 at 2009/09/29 02:52
개인적으로, 반인륜적 범죄를 저지른 자들에겐.. 그들이 했던 것처럼 그들에게도 인권을 박탈해야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능.. 중국애들 쵸낸 싫어하지만, 이번엔 그들이 하는 공개총살형이 좀 땡기는 군요.
Commented by 원영 at 2009/09/29 05:03
사형같은 돌이킬 수 없는 형벌을 가할때는 조심스러워야겠지요. 누명을 썼다든지 하는 케이스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으니까요.

이번 사건에서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은 '음주범죄'가 심신미약으로 형량이 감소되는 것만은 막자는 것입니다. 특히 재범율이 높은 성범죄에 대해서는 특수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도 절대적으로 공감합니다. 아동성범죄전과자 집에 문패 달기, 지역주민에게 주변에 거주하는 아동성범죄전과자 거주지 알려주기 등등 '좆찌'말고도 해야할 조치는 쌓이고 쌓인 것같습니다. 사형이나 물리적 조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사회적 사형', '사회적 생매장형'의 개념을 도입해 평생 자신의 죄를 각인하고 살게해야합니다.
Commented by 惡人 at 2009/09/29 07:37
사형제도가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법이란것도 사람이 만든 매커니즘이라 언제든지 악용 될 수 있고,
언제든지 오해를 받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실제로 그러고 있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다는 점.

그리고 정작 죽어 마땅할 정도로 더러운 짓을 저지른 사람조차
법에 가려져 죄에 비해 가벼운 형벌을 받게되는 것이 사실이라는 점.

그저 씁쓸하기만 할 뿐...
Commented by 빠진사슴 at 2009/09/29 08:52
인권은 권리라는 말에 동감합니다.
권리를 포기한 사람에게 무슨 권리 일까요?
Commented by 전쟁과 평화 at 2009/09/29 10:19
저도 카카루님의 글에 동의합니다.

성범죄자 사형을 반대하는 사람들이 통상 하는 말이 있습니다. 중국은 백날 사형해봤자 범죄율이 감소하지도 않는다 어쩐다 오히려 꼬리잡히는 것 두려워서 피해자를 살해할 거다 뭐다 하면서요. 그러나 사형제가 없는 나라나 미국 각주에서 성범죄자가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일이 여전하거나 오히려 늘어난다는 점은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9세 아동을 성폭행한 저 놈이 피해자를 죽이지 않고 살려둔 것이 과연 사형이나 무기징역을 두려워해서 그랬을지?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변태성욕자 사이코패스의 심리를 무조건 우리식으로 해석하면 안 됩니다. 다른 기준을 적용해서 징벌해야죠.
Commented by 몬스터 at 2009/09/29 11:57
뎃글에 이오공감 하고싶긴 처음이네요.
Commented by 루피노 at 2009/09/29 10:28
좆찌는 화학적 거세든 다들 참 개념찬 아이디어입니다.
전 물리적 육체적 거세를 주창하는 바입니다.
좆찌도 화학적 거세도 다 관리하는데 세금 들어갑니다.
가장 확실한 거세를 시켜야됩니다.
Commented by 세리나스 at 2009/09/29 12:21
그거 좋군요 'ㅅ'!
Commented by 유돌 at 2009/09/29 11:21
사형보다 강한 벌은 얼굴인증인것 같아요. 그런데 미국 범죄자들은 우리나라 뉴스에까지 얼굴과 실명이 나오던데- 미국의 인권은 우리나라보다 후진 걸까요? 대체 이 대조되는 현실은 뭐지???
Commented by 몬스터 at 2009/09/29 11:21
우리나라 또 웃긴게 뭔줄 압니까? 세상이 이렇게 무서운데도 열살도 안됀 애기들이(제 눈엔 그냥 애기) 섹시 댄스 춘다고 짧은 치마 입히고 신동이라고 스타킹 같은데
나 오는게 말이 됩니니까? 내 자식 내 가족 당연히 뭘 해도 이쁩니다. 하지만 전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5~7살 정도 애들이 팬티 보일 만큼 짧은 치마에 타이트한 드레스 입히고 성인 들이 추는 안무 추는걸 잘했다 잘했다 하는 나라도 제정인 아니라고 봅니다.
그 아이는 아이답게가 노인들이나 하는 말이고 아줌마 스런 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절때 이거 우습게 보고 할 일이 아닙니다.
물론 이런 행동이 여름엔 미니 스커트 입는 여자들 때문에 성 범죄가 생긴다는 말과 혼동하진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전 여자가 야하게 입는것 때문에 성범죄가 일어나니 여자탓도 적지 않다는 말엔 절대 공감 못합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휴우.....

적어도 성이 뭐고 저 무대에서 옷 적게 입고 춤추는 여자들의 몸짓과 노랫말이 뭔지
이 해하기 전에는 스스로의행동이 단지 재미있어서... 이상의 뜻을 알기 전에 아이가 그런 춤을 추게 두지 말았으면... 아니 그걸 자랑이라고 방송에 내놓고 신도이라고 박수치고 그러지 말았으면 합니다, 정말 답답하게 말이 잘 정리 안돼네요...........휴우,,
Commented by 세리나스 at 2009/09/29 12:21
이번 사건 관련으로 핑백해 갑니다.
저도 사형은 필요함이 절대로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ed by ㅇㅇ at 2009/09/29 15:08
그것보다 재범이라면 강간범이 목사질 했다는 얘기구나..
참 아름다운 나라다..
Commented by 카인백작 at 2009/09/29 22:18
전 사형반대론 자 입니다.

12년이랑 형이 너무 가볍다는데 동의합니다.
죄질이 나쁘므로 종신형이 되었어야 되는데.. 정상 정신 상태가 아니었다는 이유로 형벌이 너무 가볍게 된거 같습니다. 음주나 약물에 의한 범죄에 대해서 법 개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ed by 가해자 at 2009/09/30 11:48
가해자 새끼는 나영이에게 어떻게든 배상금을 내지 않을 겁니다. 배째라 이거지...

하지만, 가해자는 나영이에게만 피해를 끼친 게 아닙니다.

우리 모두에게도 엄청난 사회적 비용을 지불하게 하고 있는겁니다.

그렇지 않아도 집집마다 불안해서 애들을 밖에 못내보냅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은 등교길에서 교회로 납치되어 끌려가 다니...

이제는 24시간 근접경호를 고민하게 만듭니다. 실제로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사회가 어쩌다 이 지경이 됐는지...

이쯤 되면 국가 사회 안전망 시스템에도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아니, 문제 있는 거 확실히 맞습니다.




가해자에 대한 관리 소홀 책임을 물어 국가 배상을 요구합니다.

4대강 살리기 전에 그 예산으로 사회 안전망 시스템을 구축하여 아이들 좀 죽지 않게 지켜주십시오.

또한 가해자에 대한 분노의 표현으로 피해자에 대한 사랑의 정성으로 '나영이 모금'에 동참했으면 합니다.
Commented by 넷실러 at 2009/09/30 14:55
세상에 균형이 참 중요해서 문제. 물방망이 처벌하면 재범이 발생해서 문제 처벌수위를 높이면 중국처럼 권력자들이 지들마음에 안드는 애들 꼬투리 잡아서 완전 박살내버리는 -_- 경우도 있으니.

하지만 나영이 사건은 진짜 천인공노다.
이게 시발 스스로를 똑똑하고 똑똑한 인간이라고 학명 붙인 새끼들이 할 짓인가.
허어...
Commented by 우훗 at 2009/09/30 17:32
아.. 씨바 이러니까 그 일본 변태애새끼들이 한국 존나까지!

말을 안하면 뭐하나! 이미 우리나라는 존나 문란한데!

옛날에 성문란한 나라치고 안망한 나라 없으니 이제 곧 우리나라도 망할듯...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